티스토리 뷰

- 창원시 진해구 장기요양기관 종사자 3명, ‘우수종사자’ 포상 -

국민건강보험공단 창원진해지사(지사장 허승철)는 지난 9월 15일 ‘2021년 우수종사자’로 선정된 3명의 종사자에 대한 포상 및 간담회를 개최하였다. 

건보공단은 장기요양서비스 제공 우수종사자 선발 및 표창을 통해 종사자들의 자긍심 고취 및 격려와 종사자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매년 「장기요양기관 우수종사자 간담회」를 실시하고 있다. 

 

2021년도는 부산경남지역본부 내 36개 운영센터에서 108명의 우수종사자를 최종 선정하였다. 

 

그 중 창원진해지사에는 진해금강노인전문요양원 양정숙 요양보호사, 다사랑재가복지센터 손유정 요양보호사, 한양노인통합지원센터 양영숙 요양보호사가 우수종사자로 선정되었다.  

건보공단 창원진해지사 허승철 지사장은 “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요양보호사님과 센터장님들의 노력 해주시는 덕분에 장기요양보험이 국민들에게 더 도움이 되지 않나 생각하며, 힘이 들겠지만 앞으로도 각자의 자리에서 더 열심히 노력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 ”고 하였다. 

 

이날 우수종사자로 선정된 진해금강노인전문요양원 양정숙 요양보호사는 “잘해서 주는 상이 아니라 더 잘하라고 주는 상으로 알고 더 열심히 일 하겠다”고 하였으며, 한양노인통합지원센터 정미숙 기관장은  “누구든지 할 수 있지만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은 아니라고 생각하며 여기 참여하신 분들 외에도 열심히 일하고 있는 모든 분들이 충분히 포상 대상이라고 생각한다”고 밝혔다.

우수종사자 포상 및 간담회 실시(국민건강보험공단 창원진해지사) > 뉴스 | 진해신문 (xn--z92b13lg5f73m.com)

 

우수종사자 포상 및 간담회 실시(국민건강보험공단 창원진해지사)

- 창원시 진해구 장기요양기관 종사자 3명, ‘우수종사자’ 포상 -

www.xn--z92b13lg5f73m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