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내가 직접 빚어 완성하는 나만의 도자기

창원시(시장 허성무) 웅천도요지전시관은 다가오는 9월 9일부터 10월 31일까지 <힐링 도예 교실>을 운영한다.

<힐링 도예교실>은 성인을 대상으로 한 도자기 정기 수강으로 바쁘게 돌아가는 현대인의 일상 속 쉼과 여유를 줄 수 있는 문화생활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.

여가생활에 대한 수요와 개개인의 문화 소비 생활이 큰 화두가 되고 있는 요즘 예술체험 프로그램은 언제나 큰 인기를 받고 있다. 특히 웅천도요지전시관 도자기 체험은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으며, 실용적인 결과물을 가져갈 수 있어 체험객의 만족도는 물론 재 방문율이 높은 편이다.

 

이번에 운영하게 될 <힐링 도예교실>은 처음으로 개설하는 성인 도예 정기강좌로 체계적인 도자기 성형 방법 및 장식 기법을 배워볼 수 있으며, 현재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현대 도예가 전영철 작가에게 직접 도자기를 배워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.

<힐링 도예교실>은 정기 수강으로 1회 성 체험이 아닌 4주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. 시간은 평일 오전 반, 직장인을 위한 주말 오후 반이 개설될 예정이다. 예약 및 수강문의는 055-225-6859로 하면 된다.

문화유산육성과 정숙이 과장은 “문화의 시대 흐름에 발맞춰 현대인들의 질 높은 문화생활과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예술체험을 기획할 것”이라고 말했다

창원시 웅천도요지전시관, 성인 도예 정기 수강 <힐링 도예 교실> 운영 > 뉴스 | 진해신문 (xn--z92b13lg5f73m.com)

 

창원시 웅천도요지전시관, 성인 도예 정기 수강 <힐링 도예 교실> 운영

내가 직접 빚어 완성하는 나만의 도자기

www.xn--z92b13lg5f73m.com